기사 메일전송
'2012 홍콩한인회장배 검도대회' 열려
  • 위클리홍콩 기자
  • 등록 2012-12-20 12:27:33
  • 수정 2012-12-27 12:58:15
기사수정
  • 제441호, 12월20일
▲ 2012 홍콩한인회장배 검도대회에 참가한 선수 및 내빈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재홍콩대한검도회 >
▲ 2012 홍콩한인회장배 검도대회에 참가한 선수 및 내빈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재홍콩대한검도회>
 

대한검도회 홍콩지회(지회장 이호석)는 지난 8일 한국국제학교 대강당서 2012 홍콩한인회장배 검도대회를 개최했다.

홍콩한인회 문익생 토요학교장, 변창석 KIS 사무처장, 이종림 대한검도회 부회장, 문명곤 체육회장, 이호석 대한검도회 홍콩지회장, 선수 및 지도자,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대회는 홍콩, 중국(청도, 위해, 상해)교민은 물론 홍콩, 중국, 일본학생 등 선수 50여 명이 참가하는 국제경기 규모로 성대하게 치러졌다.

이번 대회에서는 초등부 이승주(상해), 중고등부 김영석(청도) 선수가 영예의 우승을 차지했고, 홍콩연맹은 우수 경기팀에 선정됐다.

대회 입상자들에게는 Rautz(대표 이기석)에서 협찬한 콤보오디오, 스테레오 오디오 등의 부상이 주어졌다. 또한 참석 선수들에게 압구정(대표 이동엽) 한국식당이 후원하는 점심이 제공됐다.

한편, 시상식 전 식전행사로 KIS 한국어과정 초등부 검도부 학생들이 '독도는 우리땅'이라고 쓴 티셔츠를 입고 우리나라 검법을 시연하여 많은 박수를 받았다.

이호석 회장은 "올해로 6회째를 맞는 홍콩 한인회장배 검도대회가 규모나 참가인원이 점점 많아지고 발전하면서 홍콩 한인사회의 행사로 자리잡은 것에 뿌뜻함을 느낀다"며 도와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를 전했다.

김구환 한인회장은 행사에 앞서 본 대회를 지원하고 있는 대한검도회 심사위원들을 위해 만찬을 베풀었다.

이번 대회는 재홍콩대한검도회가 주관하고 홍콩한인회가 주최했으며, 대한검도회 및 홍콩한국국제학교, 홍콩한인체육회가 후원했다.

한편 입상자는 다음과 같다.

▶ 초등부 : 우승-이승주(상해), 준우승-Yoshida(일본), 3위-정현우(위해), B.Wong(홍콩연맹), 감투상-정진우(홍콩), Nagy(홍콩연맹)

▶ 중고등부 : 우승-김영석(청도), 준우승-이호진(상해), 3위- 황도원(홍콩), 서영주(위해),감투상- 김영관(KIS), Moteki(일본)

▶ 우수 경기팀 : 위해 검도회, 홍콩연맹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이태원 한방전복백숙
홍콩 미술 여행
본가_2024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