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의 럭셔리한 복합쇼핑몰에 고급 한식당이 23일 문을 열었다. 홍콩교민들로부터 지난 14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성장해온 명가는 이날, 침사초이 i SQUARE 27층에 위치한 고급 한식당인 '명가 SEA VIEW'를 정식 오픈했다.
'명가 SEA VIEW'는 홍콩 빅토리아 하버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멋진 공간에서 고급 한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홍콩총영사관의 최준호 영사와 한인회 문익생 교육이사, 한상빈 후생이사 및 교민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그랜드 오픈식에서 명가 SEA VIEW 주상인 대표는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맛'을 모토로 일류 요리사를 배치하고 식재료에서부터 식기까지 최고급을 사용, 한국 요리의 진수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명가 SEA VIEW에서는 예약한 손님들에 한해 양반가에서 즐겨 먹던 한정식 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오후에는 아름다운 하버를 내려다 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티타임도 운영한다.
명가 SEA VIEW주소 : Shop 2702, 27/F., i SQUARE, 63 Nathan Road, TST.
전화 : 2369-1177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