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한인상공회(회장 이병욱)는 지식경제부 주최로 코트라와 함께 오는 28일(월)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홍콩섬 JW Marriott Hotel 3층에서 경영지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주강삼각주경제권(홍콩-마카오-광동성) 투자기업에 대한 투자환경 세미나 개최를 통해 중국시장 개척 및 현지화 지원을 위해 마련된 동 세미나는 홍콩이 중국 반환이후 중국 경제권으로 안정적인 통합을 이뤄왔고 향후로도 금융, Professional Service 등 명실상부한 단일 경제권으로의 통합을 눈앞에 두고 있는 시점에서 홍콩 및 광동성에 기반을 두고 사업을 하고 있는 한국 기업인들에게 아주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세미나 이후에는 재무, 세무, 통관, 경영 현안 등에 따른 문제 해소를 위해 전문가와의 개별 면담 시간도 별도로 마련된다.
참가대상은 한인 투자기업 및 상공인 등 100여명으로 사전예약이 필요하며, 참석자에게는 오찬과 자료집을 제공하고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일정은 한인상공회 김녕 총무에게 연락 하면 된다.
(Tel: 2544 1713, Email: kochamhk@netvigator.com)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