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32호, 8월 1일]
고운세상 코스메틱 - 홍콩/마카오 최대 화장품 유통기업 SaSa와 독점 수출 계약
'고운세상'은 199..
[제232호, 8월 1일]
고운세상 코스메틱 - 홍콩/마카오 최대 화장품 유통기업 SaSa와 독점 수출 계약
'고운세상'은 1998년 서울 돈암 병원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내 21개의 피부과와 4개의 성형외과, 모발의학센터, 에스테틱, 코스메틱을 운영하고 있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피부 미용 전문 네트워크 그룹이다.
금년도에는 2년 전부터 치밀한 시장조사를 통해 미국 비버리힐즈에 "The G Laser & Medical skincare" 을 개원했다. 이와 관련해 내년 초 라스베가스에 확장을 계획 중이며, 향후 5년간 미국에 300개 이상의 네트워크를 만들어 세계 최대 피부 미용 기업으로 다가갈 계획이다.
그룹 내 고운세상 피부 미용 연구소는 현재 8명의 의학박사 및 48명의 피부과 전문의, 12명의 성형외과 전문의 114명의 간호사와 110명의 피부미용 전문 에스테티션, 70만 명에 이르는 환자 진료에 따른 임상 경험 등 강력한 인프라를 토대로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브랜드인 고운세상과 닥터지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코스메슈티컬은 Cosmetics + Pharmaceutical의 합성어로 단순 기능성 화장품의 개념을 넘어선 치료 개념의 화장품 컨셉이라 할 수 있다.
고운세상은 한국 내에서 현재 롯데백화점과 마트, 드러그토어, 병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판매되고 있는 명실 상부한 국내 토종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이며,
작년 부터는 아시아나 기내 면세에서 고운세상 메디 유브이 블록 선크림이 입점되
어 판매되고 있다.
대한민국 내에서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가운데 최초로 백화점 입점 및 기내 면세 입점이라는 점에서 귀추가 주목되는 브랜드라 할 수 있다.
이러한 소문이 홍콩에도 전달이 되어 고운세상은 작년 4월 홍콩 EXCELSIOR 호텔에서 동남아 최대 규모의 화장품 유통 채널인 SASA의 Peter Law 부사장과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홍성제 대표이사와의 수출 계약과 동시에 홍콩 현지 기자들을 초청해 제품 설명회와 시연회 등 런칭 행사를 가졌다.
이미 작년 6월에는 SASA 매장 내 전 브랜드 가운데 자외선 차단 분야에서 고운세상 멀티 프로텍션 선크림이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SASA 1주년 입점 기념으로 고운세상은 대한민국 내에서도 선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비비크림인 하이드라 인텐시브 블레미쉬 밤 행사를 시행 중이다.
미백기능, 자외선차단,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에 피부 재생 기능까지 겸비한 비비크림 쿠폰(광고절취)을 가져오시는 고객에게 무려 35% 할인 행사 및 5ml 견본을 증정해 주는 행사가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기회에 최근 한국의 뷰티 트랜드, 쌩얼&동안&윤광 피부를 홍콩에서 실현해 보는 건 어떨까?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