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O2O민원행정 플랫폼 기업인 후엠아이글로벌(구, 한국통합민원센터)이 전 세계 어디서든 해외 민원서류를 원스톱으로 발급대행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해외에 장기 체류 중인 교민, 유학생, 사업가, 주재원 등의 경우, 상황에 따라 필요한 해외 민원 서류를 준비할 때 적잖은 어려움이 따른다. 특히, 필요한 서류를 발급받기 위해 발급기관 및 국가를 직접 방문해야 하는 상황들이 빈번하다.
또한, 비자 발급을 위해 필요한 각종 서류, 유학에 필요한 현지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는 물론, 해외 취업과 국제결혼을 위한 범죄경력증명서 및 혼인관계증명서 등 수많은 민원서류를 해외에서 개인이 직접 처리 하기에는 시간 소요가 적지 않다. 해외 국가로 제출하려는 모든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 번역 공증 및 아포스티유, 대사관 인증이라는 복잡하고 까다로운 절차를 걸쳐야 하는데 해외에서 이를 처리하는 것은 더더욱 어려운 일이다.
후엠아이글로벌(구,한국통합민원센터)은 전 세계 해외 민원서류에 대한 번역 및 공증촉탁대리, 아포스티유, 외교부 및 대사관 인증 등 필요한 모든 절차를 원스톱으로 해결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서류를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클릭 한 번으로 간단하게 발급 대행해 주는 글로벌 민원행정 컨시어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2023년에 홍콩지사를 설립한 후엠아이글로벌(구,한국통합민원센터)은 현재 중국, 베트남 등지에 해외 지사 설립을 확대 추진하는 한편, 전 세계로 서비스를 확장해 나아가고 있으며, 2024년 코스닥 상장을 목표로 매진하고 있다.
https://link.allminwon.com/NP16nTLtF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