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콩한인 대표신문 위클리홍콩” ▣
홍콩 실시간 뉴스 5월 16(일)
■ 카카오 채널 “홍콩뉴스‘를 추가하시면 뉴스정보를 한꺼번에 보실 수 있으며 무료쿠폰, 프로모션 정보를 문자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입자에게만 문자가 발송됩니다. 오른쪽 상단에 채널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채널에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pf.kakao.com/_uxmpQK
**Hmall 사은품행사가 곧 있을 예정입니다. 채널가입자에게만 문자발송이 가능합니다.**
■ COVID-19 바이오앤텍 백신 접종 연령 낮춘다.
12세~15세 대상
16일, 홍콩백신예방위원회 라우 롱 위원장이 “홍콩정부가 코미르나티 백신 접종대상 연령을 낮추기 위한 검토를 할 것이다.” 고 말했다. 라우 위원장에 따르면 2세~12세 사이 대상 접종도 관련 데이터를 검토하고 있어 빠르면 3~4개월 이내에 검토 데이터가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시노박 백신도 3세에서 18세 사이 연령층 접종도 연구 중으로 가을쯤에 관련데이터가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오늘 16일, 소피아 찬 장관이 집단 면역력을 위해 더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 백신을 접종받을 것을 재차 강조했다.
■ COVID-19 일일감염상황
16일 보건센터 일일보고에 따르면 새로운 코로나 확진자 4건으로 이중 3건은 수입사례이며 1건은 지역감염으로 보고됐다. 오늘 보고된 이전관련 지역감염은 최초 변이 바이러스 전염자 인도 남성의 여자 친구의 오빠의 자녀이다.
- 확진 사례 총 4 건 / 총 11,825건
- 지역감염 1건 : 이전관련 사례
- 수입사례 3건 : 러시아, 인디아. 인도네시아
- 사망자 210명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