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콩한인 대표신문 위클리홍콩” ▣
홍콩 실시간 뉴스 4월 13일(화)
■ 한인홍에 이어 HMALL, 코아보석 무료증정...이외에 지속적으로 이어집니다.
** 코아보석 무료증정 응모가 이번 주 내로 시작됩니다. 가입자에게만 문자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채널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채널에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pf.kakao.com/_uxmpQK
**채널가입은 익명으로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 백신 버블(Vaccine Bubble)
정확한 시행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아
13일, 소피아 찬 식품보건부 장관이 “백신버블에 대한 상세 사항을 관련 산업과 논의 할 것이다.”고 밝혔다.
어제 12일, 캐리 람 장관이 언론브리핑을 통해 백신버블 정책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를 완할 계획이라고 밝혔지만 정확한 날짜는 발표되지 않았다.
현재 영업이 중단된 6개 산업시설, 술집, 노래방, 나이트클럽, 마작룸, 파티룸, 사우나 등의 시설 종사자들이 코로나 백신 접종이 완료되면 영업이 재개될 수 있다.
“요식업 종사자가 백신접종을 거부 할 경우 , 고용주가 이 직원을 해고할 수 있는지에 대하여는 관련업계와 논의할 것이다.“고 말했다.
▲ 13일 오전, 캐리람 장관이 언론브리핑을 통해 코로나백신 접종을 받을 것을 촉구했다.
“개인과 가족, 사회지역 안전을 위해서 코로나 백신을 접종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백신 버블"에 관한 자세한 내용 : http://www.weeklyhk.com/news/view.php?idx=23738&mcode=m11gy55
***한인홍 튠문 매장이 4월 17일 오픈 합니다.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