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콩한인 대표신문 위클리홍콩” ▣
홍콩 실시간 뉴스 4월 11일(일)
■ 한인홍에 이어 HMALL, 코아보석 무료증정...이외에 지속적으로 이어집니다.
가입자에게만 문자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채널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채널에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pf.kakao.com/_uxmpQK
**채널가입은 익명으로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 홍콩정부 발표, hkd5,000 전자 바우처
최대 10만 소비판매점에서 사용가능
11일, 정부가 홍콩영주권자 18세이상에게 지급하는 hkd5,000 전자현금바우처를 실행하기 위하여 4개 업체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AlipayHK, Octopus, Tap & Go, WeChat Pay HK가 선정되었으며 지역 소매, 식음료 및 서비스 산업에서 약 30,000 ~ 100,000 명의 소매 판매자가 포함된다.
정부에 따르면, 지불 시스템 구축, 세부절차 등이 운영사와 협의 중이며 가능한 빠른 시일에 발표할 예정으로, 가능하면 여름휴가 및 방학 이전에 등록할 수 있도록 진행 중이다. 현지 가맹점들은 지불관련 수수료가 면제되는 것에 동의했다.
정부가 “소비업체 가맹점은 전자바우처 소비 용이성, 적용 범위, 준비시설, 준비사항 등을 고려했으며 통화당국과도 협의됐다.“고 밝혔다.
전자바우처 사용은 소비자가 자신에 맞는 지불결제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소형이사 / 1일 배송/ 솔무빙 문의 : 5316 1715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