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콩에서 택시를 이용할 때, 옥토퍼스 카드로 택시요금을 결제할 수 있게 되었다. 3일, 옥토퍼스는 옥토퍼스 전자결제 어플을 출시했으며 택시기사는 이 전자결제 어플..
홍콩에서 택시를 이용할 때, 옥토퍼스 카드로 택시요금을 결제할 수 있게 되었다. 3일, 옥토퍼스는 옥토퍼스 전자결제 어플을 출시했으며 택시기사는 이 전자결제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가입을 하면 승객으로부터 옥토퍼스로 택시요금을 결제 받을 수 있다.
옥토퍼스는 택시기사들의 옥토퍼스 전자결제 어플 사용을 유도하기 위해, 웰컴 기프트 환급쿠폰, 결제금액 별 현금환급 등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옥토퍼스의 써니 졍(Sunny Cheung Yiu-tong) 최고경영자는 “알리페이(Alipay), 위챗페이(Wechat Pay HK) 등 다른 전자결제서비스 어플들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옥토퍼스 결제어플이 경쟁시장에서 우위를 차지할 수 있다”며 “우리의 장점은 편의성에 있다. 많은 택시승객들은 옥토퍼스로 택시요금을 결제하고 싶어한다”고 자신 있게 말했다. 옥토퍼스 전자결제 어플은 3일 처음 시행되었으며 이미 1,000명이 넘는 택시기사들이 어플에 가입을 했다.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