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YOGULO 요거트 아이스크림 홍콩 진출
  • 위클리홍콩 기자
  • 등록 2006-05-18 12:38:32
기사수정
  • [제126호, 5월19일]   웰빙 바람과 함께 한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국내에서의 인기를 바탕으로 홍콩시장에 드..
[제126호, 5월19일]

  웰빙 바람과 함께 한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국내에서의 인기를 바탕으로 홍콩시장에 드디어 첫 발을 내디뎠다.

  지난 12일 건미래(健味來) 홍콩유한공사 이주관 사장은 구룡 몽콕의 Trand Century Place 쇼핑몰에 요거트 아이스크림 전문점 'YOGULO' 1호 매장을 전격 오픈했다.  오픈식 행사장에서 만난 이주관 사장은 "요거트 아이스크림 전문점의 홍콩진출을 위해 지난 1년간 현지 백화점과 쇼핑몰 등에서 시식회를 갖고 시민들의 반응을 살펴왔다"면서 "한류와 더불어 홍콩에서도 불기 시작한 웰빙 바람은 '웰빙 다이어트 디저트'란 평가를 받는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홍콩 진출을 앞당기게 했다"고 설명했다.

  한국의 신라호텔, 현대, 갤러리아 등의  유명 백화점과 요거트 아이스크림 전문점에 활성유산균 원료를 공급해오던 건미래는 홍콩에 직영 요거트 아이스크림 전문매장 1호를 오픈한 후, 오는 7월께 홍함의 JUSCO 백화점에 2호점을 열 예정이다.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언뜻 보기엔 일반 아이스크림처럼 보이지만 먹어보면 떠먹는 천연 요구르트의 맛 그대로다.  활성유산균이 가득한 천연 요구르트를 영하 7도에서 급냉시킨 뒤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형태로 만든 점이 특징이다. 일반 아이스크림의 지방 함유량이 20%인데 비해, 요거트 아이스크림 지방 함유량은 2%에 지나지 않아 '저지방 내츄럴 요구르트'로 불리기도 한다. 요거트에 들어 있는 유산균은 섭취한 음식물이 소장을 통과하는 시간을 늘여, 체내에 영양분이
충분히 흡수되도록 돕는 작용을 한다. 이는 유해균의 방해로 영양소를 흡수하지 못해 발생하는 설사를 방지한다. 유산균이 분비하는 유기산은 대장의 연동운동을 촉진시키고 분비물의 축적을 막아 변비를 예방하기도 한다.

  'YOGULO'에서는 망고, 딸기, 파인애플, 녹차, 블루베리, 키위, 사과 등 여러 가지 계절 과일의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시원한 스무디를 입맛에 맞게 골라 즐길 수 있다.  또한 검은깨, 단호박, 단팥 등 건강식을 요거트로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요거트 라떼'와 김치머핀, 찹쌀떡 등도 내놓고 있다.

YOGULO 요거트 아이스크림 몽콕 1호점

주소 : Shop 139A & 139B, Grand Century Place, Mong Kok, Kln.
영업시간 : 10:00am~10:00pm
찾아가는 길 : 몽콕 MTR B3 출구에서 Grand Century 방향으로 도보 10분 거리.
전화 : 2307-1384, 9775-8834
0
이태원_250109
홍콩 미술 여행
본가_2024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