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6 Heritage Festival 개최, 역사유적지 10~11월간 무료 개방
  • 위클리홍콩 기자
  • 등록 2016-09-29 23:25:01
기사수정
  • 2016 Heritage Festival 이 열린다. 이 기간 동안 홍콩의 역사유적지들이 무료로 개방될 예정이고, 일반 대중들은 역사 건축물에서 진행되는 각종 활..
2016 Heritage Festival 이 열린다. 이 기간 동안 홍콩의 역사유적지들이 무료로 개방될 예정이고, 일반 대중들은 역사 건축물에서 진행되는 각종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홍콩발전국 문물보호육성 전문 판공처 대변인은 " 2016년도 고(古)건축물 여행기간을 개최하고 오는 10~11월간 역사적 가치가 있는 건축물 내에 많은 사람들이 편안히 참관할 수 있도록 까페를 설치할 계획이“이라면서 ”이 기간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건축물을 관람하며 역사를 되새겨 볼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이 기간 동안 페스티벌에 포함된 건축물들은 무료 개방되된다. 일부 건축물에는 무료로 안내요원과 스낵, 식사할인권 등을 제공하게 된다. 무제한 제공되는 것은 아니고, 하루 제공 량이 소진되면 서비스는 일찍 종료된다. 참관자들은 역사 건축물에 비치한 독특한 문양의 기념도장을 찍어서 기념으로 남길 수 있게 했다.

침샤추이 역사박물관(尖沙嘴香港歷史博物館), 홍콩문물탐지관(香港文物探知館), 샤틴홍콩문화박물관(沙田香港文化博物館), 윈롱 핑샨덩족 문물관(元朗屏山鄧族文物館) , 손중산 기념관(半山孫中山紀念館), 홍콩해안방위 박물관(筲箕灣香港海防博物館) 등 25개 역사적 건축박물관이 무료로 개방될 예정이다. 침사추이 및 빅토리아 피크 여행방문센터 및 첵랍콕 국제공항 등에서 관련 안내 책자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이태원_250109
홍콩 미술 여행
본가_2024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