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췐완에 ‘한국음식타운’ 조성
  • 위클리홍콩 기자
  • 등록 2015-09-03 16:55:00
  • 수정 2015-09-03 17:19:26
기사수정
  • ‘아남 푸드 코드(Anam Food Code)’ 중앙관리 식 주방으로 음씩 및 요리사 관리 용이 수준 높은 음식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100% 보장 한식, 치맥,..
‘아남 푸드 코드(Anam Food Code)’
중앙관리 식 주방으로 음씩 및 요리사 관리 용이
수준 높은 음식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100% 보장
한식, 치맥, 바비큐, 샤브샤브, 분식, 퓨전요리, 횟집, 민속주점, 디저트 등 총 망라
한곳에서 대표적인 한국음식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


최근 홍콩에서는 부는 거센 한류열풍으로 한국전자제품부터 패션, 화장품 등에 이르기까지 눈부신 성장을 이룩했고, 특히 한국음식점을 비롯한 요식업 관련 사업은 2~3년 사이 놀라울 만큼 급성장했다.

그러나 우후죽순으로 생기던 한식당들이 요즘 들어 고전을 면치 못하는 현상이 나타나기 시작해 우려를 안겨주고 있다. 그 이유에 대해 몇 가지로 정리를 해보면 다음과 같다.

1. 높은 임대료 (한국음식점들은 특히 높은 임대료를 지불하고 있음.)
2. 침사추이, 코즈웨이베이를 중심으로 밀집되어 있는 상권
3. 가격 대비 만족스럽지 못한 맛
4. 한국요리사들의 실력과 상관없는 높은 인건비 및 잦은 이직
5. 과다한 관리비용의 지출(식재료 기타 인건비 등)
6. 홀 및 주방 직원 극심한 구인난(한국인 홍콩인 포함)

이러한 이유들로 인해 현재 홍콩에 있는 많은 한국식당들은 적자를 보거나 매장을 처분하지 못해 고민하는 곳이 점차 늘어나는 안타까운 실정이다.

이번 ‘아남 푸드 코드(Anam Food Code) 에서는 홍공의 이런 사정을 감안, 철저한 시장조사를 통해 한국음식점들이 지속적으로 성장, 발전 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 다음과 같은 결과를 도출해 냈다.

1. 유동인구가 많고, 임대료가 싼 곳(지하철 부근).
2. 인구 밀집지역이며 유동인구가 많으나 한국음식점이 많지 않은 곳.
3. 관리 비용이 적게 들고 높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지역.
4. 높은 수준의 한국요리사들이 언제나 일정한 맛을 낼 수 있게 관리.
5. 한국의 유명한 음식들을 한곳에서 맛 볼 수 있다.
6. 조화로운 인테리어로 모든 사람이 만족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이런 여섯 가지 조건을 충족할 수 있는 곳을 찾던 중 췐완의 대형매장이 ‘아남 푸드 코드(Anam Food Code)’에서 추진하는 한국음식타운 조성사업에 적합 하다는 결론에 이르렀다.

췐완의 ‘한국음식타운’은 주변상가 및 중식지역과 비교하여 60% 정도의 임대료에 많은 유동인구를 갖추고 있으며, 최근 들어서는 중국관광객의 출입 관문으로 많은 여행객들이 즐겨 찾고 있는 곳이다.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곳 췐완, 중앙관리 식 주방으로 요리사들에 관한 관리가 편리하고, 수준 높은 음식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100% 보장하며, 한곳에서 대표적인 한국음식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강점을 갖고 있다.

또한 저렴한 물류비와 관리비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적정한 음식가격의 책정이 가능하면서도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췐완 지하철 난풍백화점 맞은편(A2 출구)에 위치한 ‘한국음식타운’은 앞으로 홍콩에서 한국음식점이 나아갈 길을 새롭게 제시하게 될 것이며, 만약 당신이 췐완 한국음식타운에 투자하거나 하나의 매장을 운영하게 된다면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놀라운 수익에 감탄할 것이다.

일반 한식, 치맥, 바비큐, 부대찌개, 디저트, 샤브샤브, 분식, 퓨전요리, 횟집, 민속주점, 식품, 화장품에 이르기까지 총 망라된 ‘한국음식타운’으로 눈길을 돌려보자. 색다른 포맷의 한식당이 당신의 고민을 해결해 주고, 원하는 만큼의 높은 수익을 보장해 준다.

* 투자 및 운영 상담 문의 : 6336-7784 / 9233-2441 /

                            anamfoodcode@outlook.com>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이태원_250109
홍콩 미술 여행
본가_2024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