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공회 현준 행사담당 이사도 발전기금 기탁
|
▲ 상공회의 창업자문센터의 발전기금을 신홍우 회장(왼쪽)에게 전달하고 있는 aT센터 박성국 지사장(사진 위쪽)과 현준 사장(사진 아래쪽). |
한국농수산물식품유통공사(aT Center) 박성국 지사장은 지난 17일 홍콩한인상공회를 방문,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박 지사장은 이날 신홍우 상공회장을 만난 자리에서 상공회가 추진하고 있는 「창업자문센터」의 발전을 위해 작으나마 정성을 보탠다며 금일봉을 전했다.
지사장은 또한 한국 농수산물식품의 대홍콩, 대만, 중국의 수출현황에 대하여 설명하면서 상공회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이와 함께 상공회의 행사담당 이사를 맡고 있는 현준 사장 (UCL ASIA LIMITED 대표/상공회 현경섭 명예회장의 장남)도 「창업자문센터」발전기금으로 1만 홍콩달러를 기탁했다.
현준 이사는 이날 홍콩한인상공회의 발전을 위한 차세대의 역할 등에 대해 신홍우 회장과 장시간 논의하고, 향후 차세대의 주요 활동 방향과 차세대의 조직 활성화를 위해 적극 협력하여 홍콩 한인상공회를 명실상부한 단체로 발전 시켜나가는데 적극 협력하기로 다짐했다.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