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한인요식업협회(회장 장은명)는 지난 11월23일 한식당 경영주들을 위한 관리자 및 홀 종업원 교육을 마치고 참가자들에게 수료증을 발급했다.
50여 명의 한식당의 관리자와 관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교육에서는 홍콩폴리텍대학 호텔관광경영학과 Cindy Heo박사가 '식당 매출 관리: 메뉴 엔지니어링, 영업홍보 및 판매전략'의 주제로 강연을 했고, SHTM의 Ada Lo박사는 '마음을 움직이는 서비스' 주제로 교육을 맡았다.
홍콩aT센터의 '홍콩한식당 종사자 교육'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호텔 ICON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롤을 이어가고 있는 홍콩폴리텍대학의 세계적인 호텔관광경영학과 교수진들이 직접 지도하는 한편, 식당과 홍콩패널들의 토론회가 이어져 한식당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도움이 됐다.
또한 홍콩 폴리텍 대학의 교수진과 홍콩한인요식업협회는 이번 교육을 계기로 홍콩 내 한식당들의 메뉴개선이나 서비스 품질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육 시스템을 만들어 가자고 합의했다.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