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INTERNATIONAL(H.K.) Ltd. 변광하 관리팀장 국무총리 표창장 수상
 |
▲ 2011 근로자의 날을 기념, 유공자 전수식에서 전옥현 총영사(오른쪽)는 LG INTERNATIONAL(H.K.) Ltd.의 변광하 관리팀장(왼쪽)에게 국무총리 표창장을 전수했다 |
주홍콩영사관(총영사 전옥현)은 5월30일 총영사관 집무실에서 2011년도 근로자의 날 기념 수상자 전수식을 개최했다.
LG상사 홍콩법인인 LG INTERNATIONAL(H.K.) Ltd.의 변광하 관리팀장은 노사협력 증진을 통하여 국가 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무총리 표창장을 수상했다.
고용노동부는 5월1일 '근로자의 날'을 맞아 산업현장에서 땀 흘려 일하는 모범근로자 및 노조간부를 격려하고 노사협력 분위기를 확산시켜 노사관계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1975년부터 매년 '근로자의 날' 정부포상을 실시해 오고 있다.
금년 근로자의 날에는 변 팀장이 수상한 국무총리표창 77명을 비롯, 훈장 23명, 포장 20명, 대통령표창 73명, 장관표창 97명 등 290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